제목 : 7.1.3. 예제. 한 가지만 기억하는 클래스
//한가지 내용만을 기억하는 클래스
//네임스페이스 선언부
using System;
//기억 클래스
public class 기억
{
//뇌세포 필드
private static object 뇌세포;
//기억하다() 메서드
public static void 기억하다(object 경험)
{
뇌세포 = 경험;
}
//기억해내다() 메서드
public static void 기억해내다()
{
Console.WriteLine("{0}", 뇌세포);
}
}
//경험 클래스
public class 경험
{
//Main() 메서드 : 프로그램 시작 지점
public static void Main()
{
Console.Write("무엇을 기억했습니까? ");
string 경험 = Console.ReadLine();
기억.기억하다(경험);
Console.Write("기억한 내용은 : ");
기억.기억해내다();
}
}